24/03/26
1교시
주제 : Atomic Function 활용하여 원하는 개수만큼 파티클 활성화하기
작업 내용 : InterlockAdd() -> InterlockExchange() 으로 보완
2교시
주제 : 멀티 쓰레드 환경 회차 동기화 맞춰주기 , 뷸규칙성 예제 구현
작업 내용 :
InterlockExchange() -> InterlockCompareExchange() 으로 보완
noise Texture 로드하여 불규칙성 구현
Next Note
AR50_ClassNote_6
24/03/27 1교시 주제 : Noise Texture 를 활용하여 파티클 랜덤하게 생성하기 작업 내용 : Noise Texture 를 활용하여 전체 파티클 객체중 일부만 랜덤하게 생성하기 (파티클의 2가지 문제점 해결완료) 2교시
coder-qussong.tistory.com
'DirectX11 > A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R50_ClassNote_6 (0) | 2024.03.28 |
---|---|
AR50_ClassNote_4 (0) | 2024.03.26 |
AR50_ClassNote_3 (0) | 2024.03.23 |
AR50_ClassNote_2 (0) | 2024.03.22 |
AR50_ClassNote_1 (0) | 2024.03.21 |